입점상담안내
HOME

신세계면세점, 가상 캐릭터 심삿갖,친환경 캠페인 나서다!

2021.06.04 1058


신세계免 가상 캐릭터 심삿갖,친환경 캠페인 나서다!
 

- 6월 5일 환경의 날 앞두고, 친환경 캠페인 동참해 환경 보호 활동의 중요성 각인
- 종이포장재 및 친환경 물류 시스템 도입, 업사이클링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 전개



 

신세계면세점 SNS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가상 캐릭터 ‘심삿갖’이 오는 4일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고고(GO GO)챌린지’에 동참한다.
 
고고챌린지는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환경부에서 시작한 캠페인이다.  그 동안 홍남기 부총리, 반기문 기후환경회의 위원장,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 등 정치∙ 경제계의 주요 인물들이 동참해 왔다.
 
신세계면세점의 SNS 캐릭터 ‘심삿갖’은 조선시대 명례방(현재 명동)에서 상단을 운영하던 중 우연히 타임슬립한 거상으로 신세계면세점에 지난 2월 취직해 SNS 채널 운영을 맡고 있다. 친근한 캐릭터가 캠페인에 참여함으로써 대중이 환경 문제에 더 관심을 갖고 생활 속에서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줄이기를 실천하는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세계면세점은 환경 보호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환경 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자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전개해 왔다.
 
먼저, 플라스틱 폐기물 발생을 최소화하고자 친환경 물류 박스 ‘그린백’과 종이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작년에는 비닐 쓰레기를 줄이고 인도장에서 신속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는 물류 시스템 ‘무빙랙(Moving Rack)’을 도입했다.
 

 

신세계면세점=2021/06/04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