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상담안내
HOME

신세계면세점, 무착륙 관광비행 떠나는 이들의 면세원픽은?

2021.02.10 1208


신세계면세점, 무착륙 관광비행 떠나는 이들의 면세원픽은?
 


- 무착륙 관광비행 2달, 여행객들 화장품∙향수 구매율 가장 높아
- 딥디크, 조말론 런던, 크리드, 바이레도 등 프리미엄 니치 향수가 베스트 10 차지
- 2월 “슈퍼 스케일 혜택” 이벤트 실시, 오프라인 최대 83만원 선불카드 페이백




 


프리미엄 니치 향수의 인기가 하늘에서도 거세다.   
 
신세계면세점은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여행객의 소비 성향을 분석한 결과, 딥디크, 조말론 런던, 크리드, 바이레도, 르라보 등 5대 프리미엄 니치 향수가 판매 상위권을 모두 차지했다.
 
화장품·향수가 전체 구매의 55%를 차지하며 가장 높게 나타났다. 화장품 및 향수 카테고리 중에서도 니치(Niche) 향수 브랜드가 가장 많은 판매됐다.
 
조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크리드(CREED)’, ‘딥디크(DIPTYQUE)’, ‘르라보(LE LABO)’ 등 5대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가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여행객 대상 베스트셀러 브랜드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  판매 개수로 보면 여행객들은 최소 1개 이상의 프리미엄 니치 향수를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프리미엄 향수 시장은 2018년 5,000억원을 돌파해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 한 국내 유통업체는 지난해(1~11월) 니치 향수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2% 증가했을 정도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러한 트렌드를 미리 파악하고 오픈 당시부터 꾸준하게 프리미엄 니치 향수 라인업을 확대해 왔다.
 
신세계면세에는이 다양한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을 뿐 아니라 행사로 인해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게 되어 면세 ‘원픽’이 된 것으로 풀이된다.
 
화장품∙향수에 이어 럭셔리 패션, 시계·쥬얼리 카테고리가 각각 27%, 12%를 차지했다. 샤넬(CHANEL), 에르메스(HERMES), 프라다(PRADA), 태그호이어(TAG HEUER), 몽블랑(MONTBLANC) 등 명품 브랜드들의 구매율로 국내 명품 시장의 인기를 다시금 실감케 했다.
 
한편, 신세계면세점은 무착륙 관광여행자를 위해 2월28일까지 “슈퍼 스케일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몰에서 최대 41%할인과 더불어 추가 사용 적립금으로 최대 46만1천원, 갓포인트 1000원을 제공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선불카드로 최대 83만원 페이백을 해준다.
 
뿐만 아니라, 면세품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전원 증정, 5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JW메리어트 서울 5만원 바우처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참고자료]

신세계면세점 MD가 제안하는 ‘베스트 향수’-크리드 어벤투스와 어벤투스 포 허

크리드 어벤투스(AVENTUS)
‘크리드(CREED)’는 올해로 261년의 역사를 지닌 전통 있는 브랜드.
크리드의 다양한 제품 중에서도 ‘어벤투스(AVENTUS)’는 가장 인기가 좋은 상품은 어벤투스다.
어벤투스는 프랑스 황제 나폴레옹을 오마주한 제품으로, 유럽 황실의 공식 향수로 지정될 만큼 높은 가치를 자랑한다. 어벤투스는 나폴레옹이 거주했던 프랑스 코르시카 섬에서 직접 공수한 블랙 커런트(Blackcurrant)를 원료로 하고, 파인애플과 스모키한 자작나무, 스파이시한 패츌리(Patchouli) 향이 더해져 달콤하면서도 강인한 남성성을 표현했다.
 

크리드 어벤투스 포 허(AVENTUS FOR HER)
어벤투스 포 허(AVENTUS FOR HER)는 3년의 제작 기간에 걸쳐 만들어진 어벤투스의 여성 버전. 빅토리아 여왕이나 힐러리 클리턴처럼 역사를 대표하는 파워풀한 여성의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진한 장미 향과 샌달우드가 만나 매혹적이면서도 여성스러운 향을 표현했고, 시트러스와 프루티 계열의 달콤함, 앰버와 라일락의 부드럽고 로맨틱한 감성으로 마무리했다.
 

▲   딥티크 오 카피탈 오 드 퍼퓸
딥티크에서 2020년 새롭게 선보인 '오 카피탈 오 드 퍼퓸'은 브랜드의 근원인 프랑스 파리에 대한 오마주를 표현한 향이다. 뿌리는 즉시 은은하면서 관능적인 장미꽃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상큼한 베르가못과 묵직한 파출리 하트가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와 동시에 딥티크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등극했을 만큼 인기가 좋다.

 

신세계면세점=2021/02/10


scroll top